Office.com에서 제공하는 자동화 흐름 실행 앱인 Power Automate를 사용하여 구글 시트에 데이터를 옮기고 파일이 수정된것을 인식하여 해당 데이터를 Bigquery에 적재(Google Cloud Storage에 우선 저장한 후 Storage의 변경값을 Bigquery로 저장하는 방식을 사용한다.)하려고하는데 400 Error가 발생하였다, 해결 방법은 아주 쉽다.
데이터를 옮기는 중 발생한 400 에러 해결 방법
The dynamic operation request to API google sheet' operation 'GetTable' filed with status code 'BadRequest'. This may indicate invalid input parameters. Error response:{"status":400, "message":"Range(~~ exceeds grid limits.Max rows : 1000, max columns: 00 clientsRequestsId:~~~,"error":{},"source":"googledrive-sea.azconn-sea-001.p.azurewebsites.net"}
Insert Row를 사용하면 왜인지 400에러가 발생하는데 별 문제는 아니고
Inser Row를 실행하면 기본적으로 __PowerAppsId__라고 하는 별도의 데이터가 입력이 되는데
구글 시트에 해당 데이터가 입력될 공간이 없다는 에러이다.
![]() |
![]() |
위에처럼 그냥 빈열을 1개 만들고 다시 insert row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__PowerAppsId__가 생성되고 에러는 발생하지 않는다.
'Office.co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Onedrive Online]Python을 사용하여 web Onedrive의 엑셀 파일 편집,업로드,다운로드 하기 (0) | 2023.04.05 |
---|---|
[Excel]Date,Int를 N개 간격으로 반복+증가 시키기 (0) | 2022.12.26 |
[office.com]Excel web(Online) 읽기 전용 해제하기(read only turn off) (0) | 2022.11.15 |
[Excel(엑셀)]새로운 데이터 입력시 자동으로 Index가 늘어나도록 하기(함수 미리입력X) (0) | 2022.11.14 |
[Office.com(Excel) Power Automate]Append Excel Data to another Excel (0) | 2022.10.26 |